An Unbiased View of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,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, 공격력을 높이고,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.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.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거절 누를 직업

그래도 날 사람답게 대해 줬던 아이들한테 그런 큰 용기를 낼 배짱이 없었어 (ㅋㅋㅋ 호구 근성ㅋ)

블리자드 홈페이지의 [회원 가입]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계정 생성 과정이 시작됩니다.

팀원들이 '맥크리 형 개잘하네 맥크리 형 캐리캐리 ㅇㅈ? ㅇ ㅇㅈ' 거리면서 게임하고 있었음

팀보에 점점 익숙해져서 많이 하고 있던 나는 매칭이 딱 잡히고서 팀보에 들어가서

보이스를 하셔야 하는 이유는 팀원과의 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. 정말 보이스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엄청 큽니다.

돌격 영웅은 피해를 흡수하고, 뭉쳐 있는 오버워치 대리 적들이나 비좁은 요충지 등 요새화된 지점을 부숴 버립니다. 돌격 영웅은 아군의 선두 자리에 서게 됩니다.

어디 교육시키는 학원이라도 있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어 ㅋㅋㅋㅋㅋㅋ

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이런 설정을 통해 확실한 도움은 줄수있지만, 갑자기 프로게이머가 되게 해주진 않습니다.

You happen to be utilizing a browser that isn't supported by Fb, so we'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version to provde the ideal encounter.

- 어그로를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궁극기 게이지만 채우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.

Report this wiki page